동대문 의류 도매 클러스터 'JABA11', 비전선포식 개최

동대문 의류 도매 클러스터 'JABA11', 비전선포식 개최

기사승인 2014-07-02 10:11:55
"의류 도매 및 패션 디자인 클러스터 '동대문 JABA11'이 9월 공식 오픈을 앞두고 오늘 1일, 사내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동대문 JABA11'은 총 면적 17,000평, 13층 규모 건물의 1~2층에서 운영되는 의류 도매 클러스터로 기존 의류 도매상가와는 차별점을 둔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선두로 입점 고객 확보를 위한 본격적인 마케팅 활성화에 돌입했다.

특히 JABA11 내에서 진행 된 오늘 선포식에서는 향후 비전으로 'FASHION DJ'를 제시하며 그 기반을 확실히 했다.

'FASHION DJ'의 'DJ'는 'Dongdaemun JABA11'의 약자이면서, 'DJ'라는 직업의 능동적인 이미지를 접목해 '동대문 패션을 디제잉하고, 선도하는 의류 클러스터'를 의미한다. 또한 '패션 트렌드 선도, 더 나은 의류 시스템 지원, 청년 창업 지원'의 전략을 구축해 입점 고객은 물론 오픈 후 방문할 고객까지 한 번에 만족시키는 시스템을 추구함을 밝혔다.

동대문 JABA11 박수홍 대표는 "동대문 상권에 있는 타 의류 도매상가와는 차별적으로 입점 상인을 위해 중국 상인 그룹 연결, 지방 소매업체 연결 등의 시스템을 제공하는 '패션 디자인 지원센터' 운영과 상인 연합 클러스터를 지원 하는 '상인 참여 활성화 프로그램'을 함께 준비하고 있다"며
"신진 디자이너나 청년 창업희망자들이 JABA11에 입점할 수 있도록 창업지원프로그램도 준비하고 있어, 기존 상인들은 물론 새롭게 의류 도매업을 시작하려는 이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대문 JABA11은 이번달 1일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성화를 시작하며 입점 문의 등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dongjaba)를 참조하면 된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