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이 자기주도 학습지인 ‘월간우등생학습’의 여름방학호 출시를 맞아 6개월 구독 상품 2차 판매를 실시한다.
‘월간우등생학습’ 6개월 구독 상품은 학부모들의 학습지 연간 구독에 대한 부담을 덜기 위한 것으로, 앞선 1차 판매에서 구매 기회를 놓친 학부모들을 위해 마련됐다.
신개념 스토리텔링 월간 학습서 ‘월간우등생학습’은 전 과목 학습부터 각종 평가 대비까지 아우르는 교재 구성을 갖췄으며 학생들이 본인의 스케줄에 맞춰 학습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했다.
2차 판매는 오는 7월 15일부터 8월 14일까지 진행하며, 이번에 6개월 구독 상품을 구입할 경우 2014년 여름방학호부터 12월호까지 총 34종의 학습지를 제공받게 된다.
이 기간에 6개월 구독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아이스크림 기프티쇼를, 형제 또는 자매가 함께 구독하면 카페베네 팥빙수 기프티쇼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쇼를 특별 사은품으로 지원한다.
해당 상품은 천재교육 에듀몬 홈페이지(www.edumon.co.kr)와 온라인 쇼핑몰(GS SHOP, 롯데I몰, NS 홈쇼핑, 홈앤쇼핑, YES24, 인터파크, 알라딘, G마켓, 옥션, 11번가, 롯데닷컴, 신세계몰, 세원북)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64,500원이다.
유연호 천재교육 회원사업부 차장은 “방학 동안 월간우등생학습과 함께 그 동안의 학습습관을 점검해보고 부족한 점을 보완하는 계기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