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그룹, 준법경영 강화 선포

JW중외그룹, 준법경영 강화 선포

기사승인 2014-07-24 15:09:55

임직원 대상 준법 교육과 지속적 사내점검 실시 계획

JW중외그룹이 준법경영 의지를 대내외적으로 선언했다.

JW중외그룹은 24일 오전 서초동 JW타워에서 지주회사인 JW홀딩스를 비롯해 JW중외제약, JW중외신약 등 그룹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준법경영 강화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JW중외그룹은 모든 업무 수행에 있어 국내외 법규와 회사규정을 성실히 준수하고 위반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국가의 보건 의료정책에 적극 협조하면서 공정하고 투명한 방법으로 산업의 발전과 인류의 건강을 위해 앞장서겠다는 내용의 준법경영 선언문을 채택했으며, 각 사 사장단이 임직원들을 대표해 준법실천 서약서를 작성하는 등 적극적인 실천 의지를 다졌다.

JW중외그룹은 이미 조직 구성을 완료한 컴플라이언스팀과 각 사 사장단으로 구성된 자율준수위원회, 자율준수 관리자 및 담당자를 중심으로 임직원 대상 교육과 지속적인 사내점검을 실시하는 등 준법경영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날 박구서 사장은 “JW중외그룹은 지난 70여 년 동안 ‘생명존중과 개척정신’ 이라는 창업이념 아래 정도경영을 일관되게 실천해 왔다”며 “이번 선포식을 계기로 모든 임직원들이 솔선수범해 공정하고 투명한 기업문화를 정착시키는 데 가일층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JW중외그룹은 연말까지 사이트 구축, 법규, 규정, 업무매뉴얼 등 운영에 필요한 기본 준법기준 및 시스템을 완성할 계획이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juny@kmib.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