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림후코이단, 완도 방문 고객에 파격 할인혜택
최근 알코올 프리 선언으로 후코이단 품질 차별화를 본격화한 해림후코이단이 공장 방문고객 전원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들이 언제든 알코올 프리 제조현장을 참관할 수 있도록 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하고, 공장 견학 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1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것.
해림후코이단 측은 “알코올 프리 선언을 한 만큼 해림후코이단의 생산 공정을 소비자들에게 투명하게 공개하여 알코올이 전혀 사용되지 않는다는 점을 확인시킬 계획”이라며 “이와 함께 완도까지 방문해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15%의 할인혜택을 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림후코이단의 공장방문 프로그램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해림후코이단 본사 쇼핑몰(www.fucoidanmall.or.kr) 혹은 상담전화(080-000-8886)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후코이단은 미역, 다시마 등 갈조류에 함유된 생리활성 물질로 암세포의 자살을 유도하는 아포토시스 유도기능이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계적인 해조류 산지인 우리나라에서도 후코이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 2005년 해양수산부, 전라남도, 완도군의 공동지원사업을 통해 후코이단 전문 생산기업인 해림후코이단을 설립한바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