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인사돌 사랑봉사단’, 입술 보호제 기부

동국제약 ‘인사돌 사랑봉사단’, 입술 보호제 기부

기사승인 2014-12-03 12:50:55
"왼쪽부터 김희섭 동국제약 부사장


지난 2일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통해 립밤 8만5000개 전달

동국제약 ‘인사돌 사랑봉사단’ 관계자들이 지난 2일 오후 서울시 중구 소재의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사무실을 방문해 겨울철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입술 보호제 8만5000개를 기부했다.

인사돌 사랑봉사단이 기부한 입술 보호제 에코밤은 천연벌집에서 추출한 성분과 유기농 원료 등을 사용해 제품의 안전성을 높인 제품으로, 급격한 기온 저하로 입술이 트고 갈라지기 쉬운 시기에 유용한 물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전달식에서 김희섭 부동국제약 사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작은 사랑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인사돌 사랑봉사단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하게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매년 백혈병 어린이재단을 통한 소아암 어린이 돕기, 한국 유소년축구 연맹을 통한 유소년축구 상비군 후원, 국립공원 관리공단과의 산행안전 캠페인 등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일관되게 펼치고 있다. 지난 12월 1일에도 제6회 사랑의 송년음악회를 개최해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선물과 함께 기부금도 전달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최근, 상처치료제로 잘 알려진 마데카솔의 주성분을 함유한 입술 보호제 마데코밤을 시장에 내놓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의 주성분인 센텔라 정량추출물은 피부 내 콜라겐의 정상적인 생합성을 유도해 피부재생,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juny@kmib.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