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최민지 기자]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야외활동을 준비중인 고객들을 위해 ‘골프·아웃도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지난 2월 두 배 규모로 확장 오픈하며 270여 개의 브랜드를 갖춘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명품 브랜드는 물론 남녀 패션 브랜드,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 키즈 브랜드 및 편의시설도 크게 확충해 고객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타이틀리스트(Titleist), 테일러메이드(Taylormade), 던롭(Dunlop), 제이린드버그(J.Lindeberg), 혼마(Elord) 등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한 모든 골프브랜드와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 블랙야크(Black Yak), 팀버랜드(Timberland), 메아리(Meari) 등 스포츠ㆍ아웃도어 브랜드가 추가 할인 및 균일가 행사를 진행해, 실속있는 쇼핑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에는 쇼핑은 물론 흥미로운 야외행사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평일에는 인기 메뉴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봄맞이 푸드 페어’를, 주말에는 봄 정취를 만끽하게 해줄 ‘에이프릴 마켓’과 아울렛을 방문한 고객들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미니 골프 퍼팅 이벤트’, ‘아이러브골프 경품 행사’도 진행해 특별한 쇼핑의 즐거움을 선보인다. freepen07@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