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최민지 기자]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베베가닉’은 롯데인터넷면세점과 롯데부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
‘베베가닉’의 제품들은 롯데인터넷면세점 ‘유아동관’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롯데인터넷면세점 아동관은 완구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이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까지 다채로운 상품 구성이 특징이다. 민감한 아기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베베가닉 제품들도 이곳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베이비와 오가닉의 합성어인 브랜드 이름처럼, 피부친화성이 우수하며 자극이 적은 천연유래 성분을 사용해 아기 엄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베베가닉의 대표상품으로는 ‘베베가닉 150plus크림’과 ‘100+ 네추럴 수딩젤’이 있다.
‘베베가닉 150plus 크림’은 기존보다 핵심보습제를 150% 증량해 보습력이 강화됐으며, 손상된 각질층에 흡수돼 피부친화 보호막을 형성, 약화된 피부의 보호와 보습기능 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한 스테로이드와 파라벤 등 유해성분은 배제하고 천연 추출물, 고농축 세라마이드 성분을 더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00+ 네추럴 수딩젤(100g)’은 열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수딩젤 속의 베타글루칸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며 맥문동 추출물, 병풀 추출물, 마치현 추출물이 팔, 목, 엉덩이와 같이 피부가 접히는 부분의 가려움을 완화시킨다.
현재 베베가닉은 롯데인터넷면세점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여행용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 외에도 ▲100개 한정 오일 1+1 이벤트 ▲50달러 이상 구매 시 선크림 증정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수딩젤 증정 ▲120달러 이상 구매 시 슬리핑오일드롭스 증정 등을 증정하고 있다. freepen07@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