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주말 테마 패키지 출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주말 테마 패키지 출시

기사승인 2015-04-24 14:49:55

[쿠키뉴스=최민지 기자]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주말 테마 패키지로 CYOB(Choose Your Own Booze)를 오는 6월 28일까지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호텔의 편안한 객실에서 휴식과 취향에 맞는 주종을 골라 즐기고 해장라면까지 먹을 수 있는 패키지다.

‘Booze’는 ‘술’이라는 뜻의 은어로 CYOB(Choose Your Own Booze) 패키지는 친구, 연인 등 좋은 사람과 술 한잔 하면서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선택권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환구단이 보이는 로비 라운지 & 바 써클에서 칵테일이나 맥주 혹은 베키아 에 누보에서 와인, 객실에서 위스키 등 취향 대로 주종과 장소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바텐더가 특별히 제조한 칵테일 레드 로망스, 삿포로 생맥주, 위스키 샘플러, 와인 등 주종별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주류와 그에 어울리는 안주를 함께 마련해 준다. 다음 날에는 객실에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인기 메뉴 해장라면까지 먹을 수 있다. 전복과 가리비 새우 등 해장에 좋은 모든 최상급의 해산물과 야채를 사용해 시원하고 깊은 육수 맛을 낸다.

이외에도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등 호텔 시설 등을 무료로 이용하며 여유롭게 휴식도 즐길 수 있다. freepen07@kukinews.com
freepen07@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