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청정객실 ‘퓨어 룸’ 선보여

그랜드 하얏트 서울, 청정객실 ‘퓨어 룸’ 선보여

기사승인 2015-06-05 11:15:55

[쿠키뉴스=최민지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퓨어 솔루션 코리아와 함께 프리미엄 청정 객실 ‘퓨어 룸’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실내 공기 중의 미세먼지나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 각종 오염물질을 최대 98% 이상 제거할 수 있도록 만들어, 특히, 미세먼지나 공기중에 오염물질에 민감한 천식이나 알러지를 가진 고객에게 이상적이라고 호텔 측은 설명했다.


퓨어 룸은 14개의 퓨어 킹, 3개의 퓨어 트윈, 21개의 퓨어 뷰 킹 객실을 포함한 총 38개의 객실로구성되며, 모두 동일한 층(12층)에 위치해 독립적으로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객실내에는 퓨어 글로벌의 미국 FDA 클래스 Ⅱ 의료기기 등급 공기청정기가 설치돼 공기중의 미세먼지, 감염 물질 등을 제거하여 건강하고 쾌적한 공기를 제공하며, 패브릭은 물론 객실 벽면에 이르기까지 모든 접촉 표면을 특수 코팅해 완벽한 살균 상태로 유지한다. 또한, 모든 매트리스 및 베게에는 미세먼지나 진드기를 예방할 수 있는 향균 커버가 사용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관계자는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의 여파로 위생에 대한 관심과 우려가 높아짐에 따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청정객실인 퓨어 룸을 찾는 고객 문의가 늘었다”고 말했다. freepen07@kukinews.com
freepen07@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