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 왕푸짐, 맞춤형 업종변경 창업시스템 도입

비비큐 왕푸짐, 맞춤형 업종변경 창업시스템 도입

기사승인 2016-01-27 05:00:01

"[쿠키뉴스=이훈 기자] 제너시스BBQ의 새로운 브랜드 왕푸짐 3.3이 인천 부평로데오 입점 확정 이후 수도권지역으로 점점 확대 출점 진행 중 이다.

제너시스BBQ에 따르면 왕푸짐 3.3은 현재 제너시스BBQ그룹의 창업전략연구소를 통해 업종변경에 따른 맞춤형 창업시스템을 개발 도입했다. 현재 업종변경을 원하는 매장의 로케이션 점검을 통해 홍보 취약점을 분석해 마케팅 컨설팅을 돕고 있다.

이와 함께 다른 프랜차이즈업체와 같이 인테리어 및 시설 등을 과도하게 부풀리기 보다는 현재 점포 시설 컨디션에 따른 기존시설 활용을 최적화해 최소한의 업종변경 비용으로 왕푸짐3.3을 창업할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맞춤형 업종변경 창업을 통해 안산, 평택 등의 지역에 오픈개설이 증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안산신길점은 업종변경 창업이후 기존 영업매출대비 2배 이상의 매출 성과를 올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왕푸짐3.3'은 여타 브랜드와 다르게
1등급의 국내산 냉장돈육만을 사용한다. 삼겹살의 최고의 맛을 추구하기위해 연구 개발된 3.3cm의 황금두께의 삼겹살과 1300도에서 두 번 구운 옥게르마늄 도자기 불판의 만남을 통해 삼겹살의 육즙은 마르지 않고 고소한맛을 부각해 최적의 차별화된 맛을 즐길수 있다. hoon@kukinews.com


[현장영상] 걸그룹 여자친구 쇼케이스, 연기한다면 어울리는 역할?..."소원은 부잣집 며느리, 은아는 딸"

'알바의 테러' 호텔 주방 싱크대에서 알몸으로 목욕하는 남자

[쿠키영상] 이종격투기 선수처럼 격렬한 킥복싱...섹시 모델의 몸매 유지 비결"
hoon@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