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준범 기자] 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새 앨범이 오는 24일 0시 공개된다.
레이디스 코드는 새 싱글 앨범 ‘미스터리(MYST3RY)’의 전곡 음원을 24일 0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음원과 함께 ‘3’을 모티브로 한 타이틀곡 ‘갤럭시(GALAXY)’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레이디스 코드의 컴백은 지난 2014년 발표한 ‘키스 키스(Kiss Kiss)’ 이후 약 2년 만이다. 앞서 레이디스 코드는 불의의 사고로 떠나보낸 멤버들의 빈자리를 충원하지 않고 3인조로 활동을 재개한다고 공식적으로 알린 바 있다.
레이디스 코드를 위해 프로듀싱 팀 모노트리가 음악적인 밑그림을 그렸고 엑소의 ‘러브 미 라이트(Love Me Right)’를 만든 조범진 감독과 VM 프로젝트(VM PROJECT)가 뮤직비디오 제작을 담당했다. 사진과 아트 디자인에는 구송이, 김아름 작가가 참여했고 안무는 그룹 원더걸스 및 미쓰에이의 안무를 만든 김화영 안무 감독이 합류했다.
새 앨범 ‘미스터리’에는 우주에서 길 잃은 별을 상징화한 타이틀곡 ‘갤럭시’를 비롯해 꽃이 지더라도 다시 그 자리에서 꽃이 필 것을 노래하는 발라드곡 ‘마이 플라워(MY FLOWER)’, 반도네온과 바이올린이 새로운 정서를 만들어 내는 ‘샤콘느(CHACONNE)’가 수록됐다.
3인조로 돌아온 레이디스 코드는 오는 24일 MBC 뮤직 ‘쇼 챔피언’에 출연해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인 후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bluebell@kukimedia.co.kr
'CCTV에 딱 걸렸어!' 믿었던 간병인이 몰래몰래 알츠하이머 앓는 노모를 상습폭행
[쿠키영상] ‘동상이몽’ 차오루 “남자한테 사기 당해도 다 인생경험”...“30 평생 돈 벌어본 적 없다”
'택시' 탑승 차지연-이엘, 서로의 매력에 대해 "당당한 호랑이와 고혹적인 재규어" 비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