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지난 2일 가평 청심평화월드센터에서 ‘2016 코리아 컨벤션’을 개최했다.
8일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에 따르면 ‘Let's SEACRET-시크릿으로 물들다’는 주제로 열린 컨벤션에서는 시크릿 회장을 비롯해 제품개발·제조 책임자, 세일즈·트레이닝 부사장 등 해외 임원이 특별 내한해 강연을 진행했다.
아이작 밴 샤바트 회장은 “지금까지 시크릿과 함께 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면서 “하반기에는 기존에 만나볼 수 없었던 새롭고 혁신적인 건강식품을 론칭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Let’s SEACRET show'와 ‘레드카펫 퍼레이드’ 등 풍성한 볼거리와 함께 뷰티 스마일 디렉터 김우리와 쇼 호스트 유형석, 조윤주가 지난 4일 출시된 논 스머지 마스카라소프트 필 썬크림에어클리어 페이셜 워시를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가수 백지영과 YB의 축하공연도 이어졌다.
1층에서는 명예의 전당(SEACRET Celebrity 100)과 히스토리존(Moment of SEACRET) 등의 코너가 마련됐다. 2층에서는 신제품을 비롯한 제품 전시, 컨벤션스토어, 젊은나래 공모전 전시회,포토존, 페이스 페인팅 등이 펼쳐졌다.
컨벤션을 통해 김현수 대표이사·아시아부사장은 “하반기 광주 에이전트 비즈니스 센터(ABC)을 오픈하고, 건강식품 라인을 확충하여 시크릿의 새로운 성장을 이끌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