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프레소, 창업설명회 개최=13년 전통 커피 프랜차이즈 ‘토프레소’가 오는 13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토프레소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토프레소 대표 메뉴 시식 기회를 제공하고 교육·운영·가맹점 관리 등 전반적인 매장 운영 시스템을 알릴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1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오늘통닭, 사업설명회 개최=40년 전통의 통닭 전문점 ‘오늘통닭’이 오는 14일 오후 3시 서울 강북구 수유역 1번 출구에 위치한 오늘통닭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늘통닭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창업 교육 및 매장 운영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바돔, 간판·실사 협력업체 모집=이바돔감자탕 등을 운영하는 외식종합기업 이바돔이 경상권을 제외한 전 지역에서 가맹점 개설 관련 간판·실사 협력업체를 모집한다. 협력업체 신청은 오는 31일까지 이바돔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더 돔, 그린테라스 웨딩으로 새 단장=‘더청담아트홀’의 하우스 웨딩홀 ‘더 돔’이 가드닝 카페 ‘그린테라스’와 결합해 ‘그린테라스 웨딩’으로 새롭게 출발한다. 그린테라스 웨딩은 예식 부문을 강화해 호텔 양정식 코스 요리를 제공하고 유리온실을 떠올리게 하는 그린테라스의 인테리어를 최대한 활용할 예정이다. 코스 요리는 립아이 스테이크 코스와 안심&새우구이 코스로 구성됐다.
뮤랑, 건강빵 신메뉴 3종 출시=유기농 자연발표빵 전문 브랜드 ‘뮤랑’이 싱가포르 무설탕 카야잼을 활용한 ‘카야잼빵’, ‘크림치즈 카야잼빵’과 병아리콩이 들어간 ‘현미빵’을 새롭게 출시했다. 카야잼빵은 무설탕 빵으로, 입맛에 따라 크림치즈를 가미하거나 뺀 2종으로 즐길 수 있다. 현미빵은 현미가루 100% 반죽에 롤치즈와 병아리콩을 넣어 담백한 맛을 강조했다.
OK능이마을, 신메뉴 ‘샤르르 불고기’ 출시=오리고기 전문점 ‘OK능이마을’이 신메뉴 ‘샤르르 불고기’를 출시했다. 샤르르 불고기는 얇게 저민 오리고기를 불판에 빠르게 구워내 특제 소스에 찍어먹는 메뉴다. 빠른 조리 시간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정리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