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1년 4개월 만에 ‘나 혼자 산다’ 하차… “애청자로서 응원하겠다”

김동완, 1년 4개월 만에 ‘나 혼자 산다’ 하차… “애청자로서 응원하겠다”

기사승인 2016-08-17 10:49:16


그룹 신화 김동완이 1년 4개월 만에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한다.

17일 소속사 CI ENT 측은 “김동완이 1년 4개월간의 활약 끝에 '나 혼자 산다' 명예회원으로 남기로 결정했다”며 “그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 향후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김동완은 소속사를 통해 “너무나도 즐거웠고 행복했던 1년 4개월의 경험이었다”라며 “'나 혼자 산다' 덕분에 좋은 인연을 많이 만들 수 있었고, 제 인생에 있어서도 방송 그 이상의 가치를 지니고 있다. 무지개 회원님들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는 애청자로서 응원하겠다”고 하차 소감을 전했다.

이어 김동완은 "지금까지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 분들께도 매우 감사드린다“며 ”많은 분들과 공유할 수 있는 이야기들이 가득해지면 언제든지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하겠다. 또 올해 하반기에는 신화 활동을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향후 활동 계획을 밝혔다.

김동완은 올해 하반기 신화 정규 13집을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