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프링글스,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 4종 출시=프링글스가 브랜드 처음으로 옥수수칩 제품을 선보인다.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은 옥수수를 갈아 반죽해 구운 또띠아칩을 구현했다. 살사나 과카몰리 등에 찍어먹는 또띠아 맛을 구현하기 위해 독특한 시즈닝을 첨가했다.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은 오리지날과 사워크림 앤 어니언, 나쵸 치즈, 스파이시 그린페퍼 4종이며 한입 크기로 편의를 더했다.
코카-콜라사, ‘씨그램 딜라이트’ 출시=코카-콜라사 씨그램이 천연 자몽향을 더한 씨그램 딜라이트를 선보인다. 깔끔한 자몽향과 제로칼로리로 건강함 등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히기 위해 출시됐다. 씨그램 딜라이트는 350㎖ PET 용량으로 출시되며, 식품점과 할인점, 편의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1300원이다.
롯데제과, 해군사관학교 12개국 순방 지원=롯데제과가 해군사관학교 개교 70주년을 위한 12개국 순방을 지원한다. 이번 순방에는 해군사관생도 134명을 포함한 620여명의 해군장병이 동행하며 일본, 러시아, 미국 등을 순방한다. 해군 생도들은 이들 국가에서 한국전 참전용사와 대사관, 영사관 직원 및 교민 등을 폭넓게 만나 교류하게 된다. 롯데제과는 이번 행사에 7000여만원 가량의 과자류를 지원한다.
초록마을, 전 3종 출시=초록마을이 녹두전과 해물파전, 김치전을 출시한다. 녹두전은 국내산 녹두를 넣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살렸다. 해물파전은 국내산 오징어와 바지락살, 쪽파와 우리밀을 사용했다. 김치전은 김치와 오징어로 맛을 냈다. 이번에 출시된 전 3종은 초록마을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다음달 4일까지 구매고객에게 14%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9월 5일부터는 2주간 녹두전을 20% 할인해 판매한다.
해태제과, ‘베스트원 녹차’ 아이스크림 출시=해태제과가 지리산 하동 녹차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베스트원 녹차는 우리나라 최초의 녹차 재배지인 하동의 녹차로 만들었다. 하동 녹차는 과거 임금에게 진상될 만큼 품질이 뛰어나 ‘왕의 녹차’로 알려져 있다. 녹차 특유의 감칠맛과 은은한 단맛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녹차 함유량을 0.5%낮춰 부드러운 녹차 맛을 살렸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안전성 더한 분유캡 ‘심캡’ 적용=롯데푸드 파스퇴르가 위드맘 등 자사 파스퇴르 분유에 심캡을 적용한다. 단순한 덮개형태에서 벗어나 원터치 여닫이, 분유스푼 꽂이 등을 더했다. 이번에 새로 적용된 안심캡은 개봉 후 원터치로 간편하게 캡을 여닫을 수 있어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분유를 보관할 수 있다. 안심캡 안쪽에는 분유스푼 꽂이도 추가했다. 기존에는 스푼을 분유통 속에 넣는 방식이라 스푼을 꺼내려면 손을 분유통 안에 넣어야만 했다. 롯데푸드는 무항생제 위드맘을 시작으로 전체 파스퇴르 분유 제품에 안심캡을 적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