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담배 단신] KT&G·하이트진로·롯데주류 外

[주류·담배 단신] KT&G·하이트진로·롯데주류 外

기사승인 2016-08-24 15:39:21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KT&G, ‘에쎄 체인지업’ 출시=KT&G가 하나의 제품에 두 가지 맛을 담아낸 신제품 ‘에쎄 체인지업’을 선보인다. 에쎄 체인지업은 시원하고 깔끔함을 강조했던 기존 에쎄 체인지와는 달리 독특하고 색다른 맛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야구경기에서  투수가 던지는 변화구를 패턴과 컬러로 형성화했다.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 0.10㎎이다.

하이트진로, ‘외식업 및 식품 창업 활용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하이트진로가 전국 2030 청년들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개최한다. 9월 1일부터 10월 9일까지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20세 이상 39세 이하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팀 지원시 최대 4명까지 지원 가능하다. 외식업, 식품브랜드, 식산업 관련 등 택1로 중복 응모 가능하다. 1차에 선정된 청년들은 10월 28월부터 두 차례에 걸쳐 교육을 받으며 최종결과는 11월 12일에 발표된다.

롯데주류, ‘아시아 호텔 아트 페어 서울 2016’ 참가=롯데주류가 수입하는 베린저가 아시아 호텔 아트 페어 행사에 참가한다. 와인 브랜드로서 유일하게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베린저는 특별 전시 공간을 활용하여 ‘베러 베컨스’ 작품을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베러 베컨스' 캠페인은  무라드 오스만 작가의 작품 ‘팔로우 미 투'에서 영감을 얻어 ‘베린저와인과 함께 떠나는 여행’ 컨셉으로 구성된 콜라보레이션 작품이다. 베린저는 아시아 호텔 아트 페어 VIP 파티의 공식 만찬주로 선정되기도 했다.

오비맥주, 부산국제록페스티벌 공식 후원=오비맥주가 26일부터 사흘간 부산 삼락생태공원에서 열리는 부산국제록페스티벌을 후원한다. 오비맥주는 행사장 내에 브랜드 홍보관을 겸한 ‘카스 부스’를 설치해 록 페스티벌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카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맥주 특장점을 알릴 예정이다. 더위에 지친 관람객들이 편하게 쉴 수 있도록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카스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맥주 판매부스도 운영한다. 익스트림 서핑을 비롯해 워터 림보, 워터 슬라이드, 번지 바운스 등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제공한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