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휴가’ 김강우, 그린란드에서 드러낸 반전 매력… 현장 사진 공개

‘수상한 휴가’ 김강우, 그린란드에서 드러낸 반전 매력… 현장 사진 공개

기사승인 2016-08-31 16:10:21


[쿠키뉴스=이준범 기자] KBS2 ‘수상한 휴가’에서 그린란드로 떠난 김강우의 사진이 공개됐다.

31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KBS2 ‘수상한 휴가’에서 리얼한 그린란드 여행기를 선보인 김강우가 허당기 있는 모습과 천진난만함, 요리 실력 등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밝히며 그린란드에서 찍은 김강우의 사진을 공개했다.

‘수상한 휴가’에서 그린란드로 떠난 김강우는 ‘아이스 캠핑’에서 저절로 공기가 차는 에어 매트를 힘겹게 입으로 부는가 하면, 보트의 핸들을 모형으로 착각해 운전하는 등 웃음을 자아냈다. 또 얼음동굴을 발견하고 기뻐하거나 빙하 조각을 낚시하고, 혹등고래를 보기 위해 집중하는 등 그의 소년 같은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 외에도 김강우는 물범 사냥 대회에 참여해 뛰어난 집중력을 발휘하고, 함께 여행을 떠난 임형준을 위해 직접 스파게티 요리사로 나서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김강우는 현재 셰익스피어의 비극인 ‘햄릿’을 재해석한 연극 ‘햄릿-더 플레이’에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으로 ‘신선한 햄릿의 재해석’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김강우가 출연하는 ‘햄릿-더 플레이’는 오는 10월 16일까지 서울 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된다.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