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차(茶) 시장 진출…‘티바나’ 론칭

스타벅스 차(茶) 시장 진출…‘티바나’ 론칭

기사승인 2016-09-01 11:12:12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스타벅스가 티 전문 브랜드 ‘티바나’ 론칭으로 차 시장에 진출한다.
 
1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6일 티 전문 브랜드 ‘스타벅스 티바나’를 전국 930여개 매장에서 론칭한다고 밝혔다.

9일에는 스타필드 하남에 특화 매장을 오픈한다. 스타필드하남GL점에서는 ‘유스베리 리치 플라워’, ‘얼그레이 티 초콜릿’ 등 전용 음료와 컵케익, 스콘 등을 즐길 수 있는 티 서비스 세트가 판매된다.

1997년 애틀란타에서 “Heaven of Tea”를 컨셉으로 첫 매장을 오픈한 티바나는 2013년 스타벅스에 인수돼 현지 북미지역 중심으로 300여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올 가을부터 한국과 일본, 중국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 16개국에 순차적으로 론칭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6일부터 그린티 파우더와 에스프레소 샷을 조합한 ‘샷 그린 티 라떼’와 자몽과 꿀을 블랙티 풍미에 조화시킨 ‘자몽 허니 블랙 티’ 등 스타벅스 티바나 수제 음료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화이트 티, 블랙 티, 허브 티, 그린 티 등 4가지 타입의 티 고유의 향과 맛을 현대적인 감각과 웰빙 컨셉으로 구현한 ‘유스베리’, ‘제주녹차’, ‘히비스커스 블렌드’ 등을 패키지 형태로도 소개한다.

스타벅스는 티바나 런칭을 기념해 티바나 전용 웹 페이지를 오픈하고, 티바나를 형상화한 바리스타 앞치마, 슬리브, 코스터도 새롭게 선보인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현대적인 감각과 웰빙 컨셉으로 재해석한 스타벅스 티바나 런칭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