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김성일 기자] 10월 첫째 주와 둘째 주에 걸쳐 엔씨소프트, 동원그룹, KB국민카드, 현대카드 등이 신입사원 모집을 전개한다. 취업포털 잡코리아는 이번 주 대졸 공채를 실시하는 기업들의 채용 정보를 정리해 6일 전했다.
KB국민카드가 오는 10일 11시까지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정규 일반직이며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1차 면접전형, 2차 면접전형,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KB국민카드 채용에 대한 내용 확인 및 입사 지원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동원그룹은 14일 18시까지 그룹사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동원산업, 동원F&B, 동원 홈푸드, 동원와인플러스, 동원 시스템즈를 포함해 총 9개사 각 부문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및 DWBS(개인경험설문조사), 인적성 및 에세이, 면접전형을 거치게 된다. 동원그룹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입사지원 사항은 동원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대카드·현대캐피탈·현대커머셜이 신입 인재 채용을 이어간다. 모집부문은 영업·채권관리 직군이며 2017년 2월 졸업자 또는 기졸업자, 국내 취업 및 해외 출장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병역필·면제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채용에서는 35명 내외의 영업·채권관리 부문 신입사원이 채용되며, 합격자들은 1년 계약직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이 이뤄질 예정이다. 현대카드·현대캐피탈·현대커머셜 채용 지원은 10일 오전 10시부터 현대카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엔씨소프트가 2016년 각 부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전개 중이다. 모집부문은 Development(게임개발, 게임기획 등), Business(게임사업), System & Information(Security Administration), Management Supporting(구매, 총무 등) 각 부문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후 NC TEST, 역량면접, 인성면접, 채용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엔씨소프트 채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11일 사옥초청 프로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ivemic@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