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2017 플래너 출시’ 사전 예약 이벤트

투썸플레이스, ‘2017 플래너 출시’ 사전 예약 이벤트

기사승인 2016-10-26 10:47:13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2017 플래너 출시를 앞두고 오는 28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다음달 4일 출시되는 2017 투썸플레이스 플래너는 총 2종이다. 이탈리아산 외피 커버에 붉은색과 회색을 혼용한 디자인을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을 담았다.

일반적인 밴드 형태가 아닌 자석으로 만든 () 모양의 북마크로 다이어리를 고정할 수 있도록 해 타 제품과 차별점을 뒀다. 해당 북마크는 고객 필요에 따라 명함클립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플래너 구입 고객에게는 북유럽을 대표하는 스웨덴 필기구 브랜드 발로그라프와 협업제작한 에포카(EPOCA) 볼펜을 추가 증정한다. 검은색과 붉은색 2종으로 쉽게 구르지 않는 8각 몸통과 라운딩 처리한 손잡이 부분이 특징인 제품이다.

사전 예약은 28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시작된다. 플래너 가격에 맞게 사전 결제하고 영수증을 받아 출시일 이후 해당 영수증과 플래너를 교환하면 된다. 사전 결제 고객에 한해 머그컵과 제품 교환 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1잔 교환권을 무료 증정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매년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하는 플래너는 플래너 수집가를 양산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어 지난 해보다 앞당겨 사전 예약을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