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홈경기서 ‘할로윈데이’ 이벤트

오리온,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홈경기서 ‘할로윈데이’ 이벤트

기사승인 2016-10-27 09:59:16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오리온이 프로농구 경기에서 할로윈데이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 오리온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27일 오후 7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2016-2017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대 부산 KT 소닉붐 경기에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가족단위 관객들이 많은 오리온 농구단 홈경기 특성에 맞춰 마련됐다.

오리온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초코송이, 젤리밥, 왕꿈틀이, 아이셔 등 할로윈데이에 어울리는 재미있는 모양과 독특한 맛의 과자를 선물할 계획이다. 오리온의 치어리더 파워리더스도 할로윈 복장을 하고 어린이 농구팬들에게 과자를 나누어 주며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줄 예정이다.

오리온은 지난해에도 할로윈데이에 맞춰 고양 홈경기시 제품을 활용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치며 농구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오리온 선수 중 최다 득점자를 맞히는 당신의 예감’ SNS이벤트도 진행된다. 카카오톡에서 오리온 농구단을 친구로 추가 한 뒤 카카오톡 메시지로 최다득점 예상 선수 이름을 보내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예감 1박스를 증정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할로윈시즌을 맞아 농구팬들에게 경기를 보는 즐거움과 더불어 먹는 즐거움도 함께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