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동화 캐릭터 ‘가스파드와 리사’ 테마 크리스마스 마케팅

롯데백화점, 동화 캐릭터 ‘가스파드와 리사’ 테마 크리스마스 마케팅

기사승인 2016-10-27 10:30:22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롯데백화점이 프랑스 동화 캐릭터 가스파드와 리사를 테마로 크리스마스 마케팅을 진행한다.

27일 롯데백화점은 28일부터 서울 소공동 본점을 시작으로 점포 외관과 출입문을 꾸미고, 팝업스토어에서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는 등 가스파드와 리사를 활용한 마케팅을 펼친다고 밝혔다.

가스파드와 리사는 프랑스의 작가 안느 구트망(Anne Gutman)과 화가 게오르그 할렌스레벤(Georg Hallensleben) 부부가 창작한 그림동화로, 프랑스 파리에 살고 있는 상상속 동물 가스파드와 리사가 들려주는 파리지앵의 일상이 사랑스럽게 표현된 작품이다.

롯데백화점은 크리스마스 시즌 테마로 사랑스러움’, ‘일상에서의 행복’, ‘감동등을 전달하는데 가스파드와 리사캐릭터가 적합할 것으로 보고 디자인뿐만 아니라 캐릭터 퍼레이드, 캐롤공연, 경품응모 등 연말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마케팅에 공통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롯데백화점은 28일부터 119일까지 본점에서 가스파드&리사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인형, 문구류, 여행 용품 등 총 50여 품목 170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봉제인형과 문구, 식기류 등 20여 품목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위해 새로 개발했다.

또한 롯데백화점은 1027일부터 슈콤마보니, 빌리프, 스타일난다, 뉴에라 등 총 50여개의 브랜드가 가스파드와 리사를 테마로 컬래버레이션한 기획 상품도 12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1117일부터 1211일까지 전 점에 마련된 소원의 종우체통에 가스파드와 리사에게 보내는 편지를 접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하며, 1등 고객에게는 일본 후지큐 하이랜드 가스파드앤리사 테마파크’ 3박 여행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단장과 마케팅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연말까지 희망과 행복 등 따듯한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