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이마트위드미가 ‘싱글족’과 ‘혼술족’을 위한 프리미엄 안주 2종을 출시했다.
28일 이마트위드미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하는 신상품은 ‘간장 양념 막창구이’와 ‘매콤 양념 대창구이’로 편의점 최초 100% 국내산 돈창을 사용한 막창·대창구이 상품으로, 수입산 돈창에 비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막창은 돼지 한 마리당 1㎏ 미만 생산되는 특수 부위로, 이번에 출시하는 ‘간장 양념 막창구이’는 돼지고기 특유의 잡내를 없애기 위해서 소금, 밀가루 등으로 세척한 후, 조리하여 잡내를 없앴다. 또한 간장으로 양념하여 고소하고 짭짤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직화로 조리하여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는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대창은 돼지 한 마리당 2㎏ 미만 생산되는 특수 부위로, ‘매콤 양념 대창구이’는 고추장으로 매콤하게 양념하여 직화로 조리하였으며, 막창에 비해 더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위드미는 이번 ‘간장 양념 막창구이’,’매콤 양념 대창구이’ 출시 기념으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1월 한달 간 ‘간장 양념 막창구이’,’매콤 양념 대창구이’를 상품별 1,000원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위드미 관계자는 “최근 증가하는 1인가구의 소비 성향에 발맞춰 편의점에서도 다양한 소분 상품 먹거리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상품 개발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