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준범 기자] 그룹 신화가 멤버별 콘서트 티저 포스터를 첫 공개했다.
1일 공개된 포스터는 멤버 에릭, 신혜성의 가을 감성을 담은 동시에 공연 장소인 일산 킨텍스와 평소보다 이른 시간을 ‘킨텍스(KINTEX)’, ‘4PM’ 등의 문구로 재치 있게 강조했다. 멤버별 포스터는 앞으로 3일 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신화 데뷔부터 올해 열린 18주년 기념 공연까지 거의 매해 콘서트를 진행했던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이 최근 리뉴얼 공사에 들어가자, 비슷한 규모와 시설을 갖춘 공연장인 일산 킨텍스로 장소가 변경됐다.
또 서울을 벗어나 일산에서 진행되는 만큼 팬들의 교통편과 귀가시간을 고려해 공연시간을 앞당기기도 했다.
신화컴퍼니 측은 “에릭과 신혜성의 콘서트 개인 티저 포스터가 1일 공개됐다”며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하는 겨울 콘서트인 만큼 과거 공연과 장소와 시간이 달라진 점 등을 재미있게 전달하려 했다. 내일 공개될 멤버들의 포스터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신화는 오는 29일 정규 13집 앨범 ‘언체인징(UNCHANGING)’ Part 1을 발매한다. 이어 다음달 17~18일 이틀간 오후 4시 일산 킨텍스에서 ‘2016 신화 라이브-언체인징(2016 SHINHWA LIVE – UNCHANGING)’ 콘서트를 개최한다. bluebel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