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잡아라’ 외식업계 수험표 할인 이벤트

‘수험생 잡아라’ 외식업계 수험표 할인 이벤트

기사승인 2016-11-16 17:02:35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2017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17일 전국에서 치러진다.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수험생들과 가족을 대상으로 한 타겟 마케팅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수능은 빼빼로데이, 크리스마스와 함께 겨울 대목으로 불린다. 실제로 한 백화점 기준 수능 이후 10대 고객 방문객이 늘고 관련제품 판매량이 증가한다. 지난해 소셜커머스에서도 베이커리 쿠폰, 외식상품권, 모바일백화점 상품권 등의 매출이 35%에서 최대 735%까지 증가했다.

한식뷔페 풀잎채는 수능 당일인 17일부터 30일까지 매장 방문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50% 할인을 제공한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빕스 역시 17일과 18일 양일간 수험생과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샐러드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 홈페이지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받은 후 제시하면 평일 점심 14900, 평일 저녁과 주말 22900원에 샐러드바를 사용할 수 있다.

계절밥상도 같은 기간 수험표 제시 고객을 대상으로 돌판 쇠고기 구이’, ‘장어강정등 메인 메뉴 1개를 무료료 제공한다. 4인 기준 테이블당 2개까지 이용 가능하다.

차이나팩토리도 18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강남점과 올림픽공원점에서 성인 3인 이상 기준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목동, 김해, 서면, 연수, 판교, 제일제당센터, 코엑스몰점에서는 수험표를 제시하면 짜장면을 무료 제공한다.

파파존스는 최대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수능 응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일까지 더블치즈버거, 치킨 수퍼파파스, 멜로우 머쉬룸 등 이벤트 대상 피자 구매시 25%할인 혜택이나 혹은 8인치 메가 초코칩 쿠키를 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수퍼파파스 라지사이즈와 콜라 500세트메뉴를 30% 할인해 구매할 수 있다.

샤브샤브 샐러드바 로운샤브샤브는 수능 당일인 17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 에너지 충전 이벤트를 준비했다. 수험표 제시 시 테이블당 홍시 스무디 1잔 또는 소고기 한 접시를 무료로 제공한다.

차이니즈 고메 뷔페 샹하오도 같은 기간 샐러드바 주문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테이블당 유린기 샐러드한 접시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미니에서는 20일까지 메인 메뉴 주문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치즈 우오바를 무료로 제공한다. 치즈 우오바는 토마토 소스와 신선한 달걀을 버무려 바게트 위에 얹어 먹는 애피타이저 메뉴다. 무료 증정 메뉴는 성인 2인 이상 시 테이블당 1개 제공된다.

애슐리 투고에서는 18일부터 25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는 제시하면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고구마 샐러드를 일일 50개 한정으로 무료 증정한다.

도미노피자도 베스트피자 3종을 할인해 판매하는 수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능 당일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와규 앤 비스테카, 킹프론 씨푸드, 직화스테이크 피자 3종을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 등 온라인에서 방문포장 주문 시 40% 할인해 판매한다.

설빙은 이벤트 홍보물이 부착된 매장을 방문해 수험표를 제시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메뉴 10% 할인’, ‘메뉴 주문시 아메리카노 증정혜택을 증정한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