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체결… 7년 의리 이어간다

장현승,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체결… 7년 의리 이어간다

기사승인 2016-12-13 17:50:49


[쿠키뉴스=이준범 기자] 그룹 비스트 전 멤버 장현승이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13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 자료를 통해 “최근 장현승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장현승은 2009년 데뷔 이후 7년이 넘는 세월 동안 큐브엔터테인먼트와 동고동락해온 아티스트”라며 “그동안 장현승은 당사와 변함없는 신뢰와 끈끈한 애정을 바탕으로 함께 활동해 왔다. 한 단계 성숙하고 아티스트로서 높은 재능을 보유하고 있는 장현승의 행보에 많은 도움과 지지를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장현승은 비스트 멤버로 7년 동안 활동한 끝에 지난 4월 팀을 탈퇴하고 솔로로 활동 중이다.


<다음은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가수 장현승 군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장현승 군은 지난 2009년 데뷔 이후 7년이 넘는 세월 동안 큐브엔터테인먼트와 동고동락해온 아티스트로 그동안 장현승 군은 당사와 변함없는 신뢰와 끈끈한 애정을 바탕으로 함께 활동해 왔습니다.

신뢰와 신의를 바탕으로 장현승 군과 함께 해온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장현승 군과 재계약을 마쳤으며 향후 한 단계 성숙하고 아티스트로서 높은 재능을 보유하고 있는 장현승 군의 행보에 많은 도움과 지지를 아끼지 않을 계획입니다.

또한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월 비투비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 펜타곤을 성공적으로 데뷔시켰고, 내년 또 다른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입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계속 함께 하기로 한 가수 장현승 군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