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젠코리아, 구세군 자선냄비 모금 운동 자원봉사 참여

암젠코리아, 구세군 자선냄비 모금 운동 자원봉사 참여

기사승인 2016-12-28 10:40:57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암젠코리아(대표 노상경)는 한국구세군이 실시하는 ‘구세군 자선냄비 모금 운동’에 전직원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2015년 11월 암젠코리아의 국내 출범 후 실시된 첫 번째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날 회사 전 직원 54명은 구세군 봉사자를 상징하는 빨간 조끼를 입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서울 다섯개 중심 지역에서 2시간씩 모금 활동을 펼쳤다.

모금행사에 함께 참여한 노상경 대표는 “암젠의 중심 과제는 전 세계적으로 긍정적인 변화를 이끄는 것으로 이는 중요한 의약품을 만드는 것 이상의 가치가 있다. 매년 전 세계의 암젠 임직원들은 우리 사회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해 헌신하고 있다”며 “암젠코리아는 암젠의 새로운 법인 중 하나로서 출범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가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전 직원들과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다. 암젠코리아의 봉사활동 참여가 연말연시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암젠은 심각한 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는 국내 환자의 필요를 충족할 수 있는 혁신적이고 높은 수준의 치료제를 공급하기 위해 2015년 11월 암젠코리아를 설립했다. 암젠코리아는 골질환, 심혈관질환, 혈액종양/암, 신장질환, 염증질환, 뇌과학, 바이오시밀러 치료제 등을 포함하는 자사의 임상 파이프라인을 발전시킬 예정이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