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스피릿 크러시’ 아프리카, SKT 상대로 2세트 승!

[롤챔스] ‘스피릿 크러시’ 아프리카, SKT 상대로 2세트 승!

기사승인 2017-03-15 18:55:27

[쿠키뉴스 서울e스타디움=이다니엘 기자] 2세트 교체 출전한 ‘스피릿’ 이다윤이 노련한 경기 운영으로 팀 승리를 이끌었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15일 서울 마포구 OGN 서울e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롤챔스) 스프링 스플릿 2라운드 SK텔레콤 T1과의 2세트 경기에서 초반의 우위를 끝까지 지키며 세트스코어를 만회했다.

렝가를 고른 이다윤은 노련한 맵 리딩으로 격전지를 감지했다. 곳곳에서 킬 득점을 만들어내며 다른 라이너의 무난한 성장을 이끌었다.

SKT는 상대 정글로 파고들어 ‘쿠로’ 이서행의 탈리야를 잡아내는 성과를 거뒀지만 ‘마린’ 장경환의 노틸러스가 폭발적으로 성장해 튼튼한 방패역할을 했다.

타워를 순차적으로 철거하며 드래곤 버프를 쌓은 아프리카는 상대 정글 시야를 완벽히 장악했다. 이를 바탕으로 상대 정글러(그레이브즈)를 처치한 뒤 내셔 남작을 사냥했다. SKT가 블라디미르(페이커)의 전투 개시로 역전을 노렸으나 잘 받아친 아프리카에 외려 2킬을 허용했다.

장로 드래곤까지 사냥한 아프리카는 미드 억제기를 시작으로 타워를 순차적으로 돌려깎았다. 한 차례 재정비후 재차 상대 본진으로 전진한 아프리카는 대규모 교전에서 대승을 거두며 게임을 끝냈다.

dne@kukinews.com

사진=박효상 기자 tina@kukinews.com

이다니엘 기자
dne@kukinews.com
이다니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