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유수환 기자] 한국투자증권, 개인투자자를 위한 토요특강 개최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15일 오후 1시부터 한국투자증권 본사 4층 대강당에서 개인투자자를 위한 토요특강을 실시한다.
이번 특강은 ‘2017년 하반기 증시전망과 유망 스몰캡 종목’을 주제로 진행할 예정이다. 추희엽 투자정보부장이 ‘하반기 증시전망’에 대해 강의하고, 최문선 투자정보부 수석연구원이 ‘하반기 유망 스몰캡 종목’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정모 고객센터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개인투자자가 변화하는 주식시장에 잘 대응하고, 하반기 유망종목도 발굴해 투자성과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토요특강은 주식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며 선착순 300명을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 또는 고객센터로 유선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미래에셋대우 강남롯데WM 투자설명회 개최
미래에셋대우 강남롯데WM(자산관리)은 12일 오후 4시부터 영업점에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눠서 진행된다. 연금개인컨설팅팀 정효영 선임매니저와 미래에셋자산운용 마케팅팀 김민진 팀장이 강사로 나와 'IRP(개인형 퇴직연금) 가입자격 확대에 따른 IRP, 개인연금 절세전략'을 주제로 강의한다.
투자설명회에 대한 문의는 강남롯데WM으로 하면 된다.
NH투자증권, ‘100세시대 아카데미’ 개최
NH투자증권은 공개형 노후설계 교육 프로그램인 ‘100세시대 아카데미’를 7월 19일과 20일에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NH금융PLUS 삼성동금융센터와 여의도에 위치한 NH금융PLUS 영업부금융센터에서 오후 4시 30분부터 실시한다.
100세시대 아카데미에서는 ‘2017년 하반기 주식시장 전망 및 투자전략’과 ‘우리나라의 휴가철 숨겨진 여행지’를 주제로 다룬다.
2017년 하반기 주식시장 전망 및 투자전략에서는 하반기 주식시장 주요변수를 점검해 본다. 투자전략에 대해 NH투자증권 강현철 이사와 오태동 연구위원으로부터 직접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우리나라의 휴가철 숨겨진 여행지’라는 강의에서는 살면서 한번쯤 가 봐야 할 휴가철 여행지를 소개한다. 올 여름 휴가를 어디로 갈 것인지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면 ‘휴양하기 좋은 섬 여행지’, ‘힐링을 얻을 수 있는 숲길 & 계곡 여행지’ 등 알찬 여행정보를 직접 들을 수 있다.
매월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선착순 50명까지 NH투자증권 전국 영업점에서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NH투자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친구와 함께 참가 신청할 수 있다.
NH투자증권 유승희 연금영업본부장은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자산관리뿐만 아니라 건강, 취미활동 등 다양한 강좌를 제공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인생 후반전 설계에 도움이 되는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 은퇴자산관리의 동반자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shwan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