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CJ프레시웨이, 무인항공 방제지원 나서=CJ프레시웨이가 전북익산시, 황등농엽과 함께 9일부터 12일까지 전북익산시 황등명 일대 쌀 계약재배 250농가에 1차 병해충 항공방제를 지원한다. 이번 항공방제는 벼 병해충 방제에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CJ프레시웨이는 무인 헬기 총 5대를 투입해 황등명 일대 500㏊ 논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롯데푸드, ‘히든서포터즈’ 12기 모집=롯데푸드가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2기 12명을 8월 20일까지 모집한다. 모집은 일반전형과 디자인전형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디자인전형의 경우 영상제작 가능자를 우대한다. 수도권에 거주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원을 원하는 대학생은 롯데푸드 서포터즈 카페에서 지원서를 받아 메일 접수하면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명함 등이 제공되며 최종 우수팀에게는 상금과 상장을 수여한다. 활동기간은 9월부터 2월까지 6개월이다.
빙그레, ‘마이스트로우’ 옐로우카페 판매 개시=빙그레가 마이스트로우 캠페인을 플래그십 스토어 ‘옐로우 카페’에서 진행한다. 마이스트로우 3종 링거 스트로우와 러브 스트로우, 자이언트 스트로우이며 12일부터 동대문점에서, 13일부터는 제주점에서 마이스트로우를 만날 수 있다. 특히 링거 스트로우는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거치대를 제공한다.
다향오리, ‘통살바베큐콤보’ 출시=다향오리가 동봉된 소스에 따라 ‘통살 스테이크’와 ‘홍콩식 오리구이’ 두 가지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투인원 제품 ‘통살바베큐콤보’를 출시한다. 무항생제 오리고기 통살과 블루베리소스, 홍콩식 소이소스·또띠아가 함께 구성된 제품이다. 4인 가족이 즐길 수 있또록 750g 팩 단위로 포장돼있으며 전자레인지와 프라이팬에 5분간 조리하면 쉽게 일품요리를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 음용식초 ‘쁘띠첼 미초 깔라만시’ 출시=CJ제일제당이 과일발효 음용식초인 쁘띠첼 미초 깔라만시를 출시한다. 깔라만시는 비타민 C를 풍부하게 함유한 동남아 지역 열대과일로 이번 신제품에는 깔라만시 60개 분량이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