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롯데제과·아워홈·연세우유 外

[식음료 단신] 롯데제과·아워홈·연세우유 外

기사승인 2018-01-09 13:35:14

롯데제과, 인도 아이스크림 업체 하브모어인수 개최=롯데제과가 현지시간으로 지난 8일 인도 아메다바드에서 김용수 롯데제과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과 구자라트 주 정부관계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브모어인수식을 개최했다. 이번 인수방식은 하브모어의 주식 100%를 인수하는 방식으로 인수금액은 한화로 약 1650억원이다. 롯데제과는 하브모어 사업역량과 기존 초코파이 판매루트를 연계하는 등 시너지 효과와 함께 서북부에 한정됐던 하브모어 시장 지배력을 인도 전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아워홈, ‘아워키즈 쿠킹 클래스개최=아워홈이 지난 8일 어린이 전문 식재브랜드 아워키즈론칭을 기념해 아워키즈 쿠킹 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동물복지 인증 닭고기와 계란, 무항생제 1등급 한우, 유기농 야채 등 최고 수준의 안전·품질 관리를 받은 아워키즈 식재 상품들을 활용해 부모와 자녀가 샐러드와 파스타, 컵과일 등을 함께 요리했다.

연세우유, ‘우리콩두유 2홈쇼핑 2차 판매 실시=연세우유가 오는 11일 오후 440분부터 약 한시간 동안 GS홈쇼핑을 통해 우리콩두유 2을 판매한다. 판매 제품은 우리콩두유 검은콩’ 3박스(190·60)우리콩두유 잣’ 2박스(190·40) 등 총 5박스가 한 세트로, 지난 론칭 방송 당시의 제품 구성과 동일하며 정상가 대비 58% 할인된 가격인 45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오리온, 바나나 초코파이리뉴얼 출시=오리온이 마쉬멜로우 속에 바나나 생크림을 더한 바나나 초코파이을 리뉴얼 출시했다. 생크림에 바나나퓨레를 넣어 자연스러운 바나나 풍미를 더하는 한편 빵 폭신하게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은 오리온이 지난해부터 전사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고객의 소리 이해하기캠페인을 통해 수집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이루어졌다. 또한 중량과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유지했다.

신세계푸드, ‘올반 이색 찐빵’ 3종 출시=신세계푸드가 짜장과 제육볶음, 양념갈비 등을 채운 올반 이색 찐빵 3종을 선보인다. 각각 올반 중화짜장찐빵’, ‘올반 매콤제육찐빵’, ‘올반 양념갈비찐빵’ 3종으로 국내산 돈육과 양배추, 부추 등 다양한 채소와 당면을 버무린 소가 가득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국 이마트 24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90g 4개입 기준 5200원이다.

농심켈로그, ‘아몬드 현미 푸레이크출시=농심켈로그가 현미 푸레이크와 아몬드가 담긴 아몬드 현미 푸레이크를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자연 그대로의 충남 서천 현미를 쪄서 맛있게 구운 현미 푸레이크에 씹는 맛이 일품인 슬라이스 아몬드를 더해 맛과 영양을 높였다. 현미는 백미에 비해 도정으로 인한 영양분 손실이 적은 곡물로, 비타민 B1, B2와 무기질, 단백질 등의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것으로 알려졌다. 아몬드 현미 푸레이크는 590g 기준 5490원이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올곧게 만든 위드맘 100출시=롯데푸드가 무항생제 인증 목장 원유로 만든 올곧게 만든 위드맘 100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특허 받은 모유 지방산 구조(특허번호:10-1411679)가 신생아의 편안한 잠을 돕는는 것이 특징이다. 올곧게 만든 위드맘 100일 분유는 특허 받은 효소공정을 통해 모유 지방산과 유사한 구조의 지방(INFAT)이 적용돼 있다. 이를 통해 소화흡수와 부드러운 배변을 도와주면서 아이가 한결 더 편안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