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시간의 불가역성’ 전시 진행=탐앤탐스가 영등포 아트라운지TOM에서 오는 30일까지 오순미 작가의 ‘시간의 불가역성’ 전시를 진행한다. 서울문화재단과 함께하는 이번 전시는 오순미 작가 특유의 작품 세계를 엿볼 수 있는 전시로 관람객이 직접 보고, 느끼고, 만지고, 상상하며 작품에 깊숙하게 접근한다. 특히 작품 ‘불안정한 평정’은 관람객의 실시간 참여로 작업이 완성되는 작품으로 움직이는 바닥에서 평형을 맞추는 순간 스스로 조명이 꺼지며 잠시나마 마음의 평정을 찾도록 유도한다.
생활맥주, 컬래버레이션 ‘봉다리 복만두’ 출시=생활맥주가 CJ제일제당 비비고와 컬래버레이션 메뉴인 ‘봉다리 복만두’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비비고 수교자’를 바삭하게 튀겨, 웨지감자와 함께 복주머니 형태의 종이봉투에 담아 제공하는 시즌 한정 메뉴다. 생활맥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가지 인스타그램에 #생활맥주 #비비고수교자 #봉다리복만두 해시태그와 함께 ‘봉다리복만두’ 인증샷을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비비고 만두 선물세트 등을 증정한다.
bhc치킨, ‘갈비레오’ TV CF 온에어=bhc치킨이 신제품 갈비레오의 TV CF를 온에어하고 구운 치킨시장 확대에 나선다. 이번 TV CF는 대세 개그맨 ‘정성호’와 배우 ‘정상훈’이 영화 ‘범죄도시’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재치 있는 구성과 대사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은 이번 갈비레오 TV CF를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또 다른 구운 치킨인 붐바스틱과 함께 앞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구운 치킨시장으로 영역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드롭탑, 신메뉴 9종 출시=드롭탑이 새해 첫 신메뉴로 딸기음료와 케이크 등 9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음료 5종과 조각케이크 4종으로 ‘베리선샤인 클렌즈’, ‘딸기 라임 핫 티’와 ‘딸기 라임 소다’, ‘딸기 유자 드롭치노’ 총 5종이다. 조각 케이크 메뉴는 ‘딸기 요거트 케이크’, ‘딸기 그린티 치즈 케이크’, ‘솔티 카라멜 뉴욕 치즈 케이크’와 기존에 선보였던 치즈의 진한 풍미가 특징인 ‘뉴욕 치즈 케이크’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