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엔타스·도미노피자·롯데리아 外

[프랜차이즈 단신] 엔타스·도미노피자·롯데리아 外

기사승인 2018-01-16 09:57:28

엔타스, 설 선물세트 출시=엔타스가 운영하는 경복궁·고구려·삿뽀로에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경복궁은 생갈비 선물세트 17만원, 양념갈비 선물세트 15만원, 한우불고기 선물세 8만원 등을 선보인다. 일식전문점 삿뽀로는 제주도 수산물 업체와 제휴, 제주 은갈치, 제주 참옥돔, 제주 참조기 등을 5만원부터 20만원 후반대까지 준비했다. 또한 인공색소, 보존료 등을 쓰지않고 국내산 재료로 저염숙성시킨 김태완 명품 명란젓 선물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고구려는 양념목살 선물세트 8만원, 매콤돼지갈비찜 5만원, 제두돼지 선물세트 10만원대로 선보인다. 엔타스의 명절 선물세트는 경복궁, 삿뽀로, 고구려 전 지점에서 주문 가능하고, 전국 택배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7치즈 앤 그릴드비프 피자스페셜 세트 판매=도미노피자가 ‘7치즈 앤 그릴드비프 피자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세트를 판매한다. A 세트는 7치즈 앤 그릴드비프 피자와 콜라를 기본으로 갈릭스모크치킨,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가 포함됐다. B 세트는 여기에 해쉬브라운치킨텐더와 아란치니가 더해졌다. 가격은 각각 32900원과 34900원으로 내달 1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7치즈 앤 그릴드비프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시를 반값에 제공한다.

롯데리아, AZ버거 1000만개 판매=롯데리아가 지난해 7일 선보인 AZ버거 1000만개 판매고를 돌파했다. AZ버거는 버거의 주 원재료인 번과 패티의 차별화를 둔 제품으로 저온에서 12시간 발효한 통밀발효종 효모를 사용한 브리오쉬번을 통해 버거의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또 태즈메니아에서 사육한 소고기로 만든 패티로 제품을 리뉴얼해 고소하고 풍부한 육즙과 패티에 훈연향을 입혀 숯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개선 했다. 롯데리아는 AZ버거 1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10시 사이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AZ 오리지널 제품을 40% 할인된 3900원에 판매한다.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버거킹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소비자를 대상으로 오는 21일까지 뉴올리언스 치즈버거와 BLT뉴올리언스 치킨버거 단품 구매시 사용 가능한 프렌치프라이·콜라 쿠폰을 제공한다. 지난해 8월 출시된 뉴올리언스 치킨버거는 두툼한 치킨 통가슴살 패티에 미국 남부 특유의 시즈닝을 담은 매콤한 맛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다.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는 기존 뉴올리언스 치킨버거에 구운 베이컨, 양상추, 토마토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