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커피대사’ 선출=스타벅스가 올 한해 1만3000여명의 파트너를 대표해 활동할 스타벅스 커피대사를 선출했다. 역대 최연소로 스타벅스 앰배서더에 이름을 올린 김경빈 씨(27)는 1년의 임기 동안 스타벅스를 대표하는 커피 전문가로서 활동한다. 전국 스타벅스 79개 지역을 대표하는 커피마스터들의 예선전을 거쳐, 본선에 오른 최종 5명의 후보는 커피 지식과 커피 스토리 공유, 창작음료 개발, 라떼 아트 등을 평가받는 2018 스타벅스 커피 앰배서더컵에서 최종 경합을 벌였다. 김경빈 파트너는 프로즌 콜드 브루 마키아또로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bhc치킨, ‘bhc 해바라기 봉사단’ 봉사활동 나서=bhc치킨 소속 ‘bhc 해바라기 봉사단’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해바라기 봉사단 1기 1조는 지난 20일 서울 답십리에 위치한 유기동물 보호센터인 '땡큐센터'를 방문해 센터 관리 직원들의 일손을 도왔다. 센터에서 보호하고 있는 유기동물과 산책하고, 목욕시키는 활동을 통해 유기동물에 대한 경각심을 갖는 한편, 사람과 동물이 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임을 다시금 깨닫는 시간을 가졌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브랜드 리뉴얼=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한국 진출 21주년을 맞아 브랜드를 재단장한다. 올해 1월까지 신대방점, 울산 삼산점, 합정점, 김해점 및 센트럴시티점을 차례로 신규 이전·오픈했으며 송도점과 구파발점도 신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전국 매장 중 50% 리뉴얼이 완료된 상태다. 특히 지난 15일 신규 오픈한 아웃백 합정점의 경우 홍익대학교 학생들과 협업하여 매장에 아트 컬래버레이션 작품을 전시했다. 16일 리뉴얼 이전 오픈한 센트럴시티점은 이색적인 바 디자인을 적용해 각종 음료 제조과정을 탁 트인 시야로 감상할 수 있다. 26일 오픈 예정인 송도점은 최첨단 ICT 기술을 접목하여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춘 입점 상가 트리플스트리트와 발맞춘 콘셉트로 매장 곳곳에 디지털 미디어를 배치해 푸드테인먼트를 제공한다.
마노핀, 아침 식사 대용 제품 강화=마노핀이 출근길 직장인들을 위해 컵스프 2종, 미트후랑크 핫샌드, 불고기 퀸머핀을 새롭게 선보인다. 컵스프는 따뜻한 스프를 한 손에 들고 마실 수 있는 제품으로 옥수수 컵스프,m 양송이 컵스프 2종이다. 미트후랑크핫샌드는 롱후랑크 소시지와 오븐미트소스, 트리플 치즈스프레드를 더했다. 불고기 퀸머핀은 잉글리쉬 머핀에 달콤한 소불고기, 매콤하고 알싸한 할라피뇨, 체다슬라이스치즈를 곁들여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