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 맥주안주 쿠킹클래스 진행=생활맥주가 CJ제일제당 ‘비비고’와 함께 맥주안주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맥주와 어울리는 만두안주 요리법과 함께 생활맥주의 비어스페셜리스트가 다양한 수제맥주를 소개하는 시간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30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생활맥주에서 출시한 ‘봉다리 복만두’에 사용된 비비고 제품을 맞추면 응모가 완료된다. 쿠킹클래스는 2월 7일 CJ제일제당 백설요리원에서 진행한다.
탐앤탐스, ‘탐시어터’ 진행=탐앤탐스가 오는 31일 탐스커버리 아셈타워점에서 카페영화 나눔공간 ‘탐시어터’를 진행한다. 탐앤탐스는 매월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고객들과 함께하는 문화행사를 열고 있다. 홀수 달에는 탐앤탐스의 문화예술후원프로젝트 중 영화에 해당하는 탐시어터가 진행된다. 고객의 기호에 맞춘 대중성 있는 영화는 물론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다양성 영화까지 카페에서 무료로 상영한다. 이번 탐시어터는 일본 감성 판타지 멜로 영화의 원조 ‘지금, 만나러 갑니다’로 꾸며진다.
한국파파존스, 평창 팝업스토어 운영=한국파파존스가 강원도 평창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지난 25일 문을 연 파파존스 팝업스토어는 모든 행사가 마무리되는 3월 18일까지 약 2개월간 운영할 예정으로, 대표 메뉴인 ‘수퍼 파파스’를 비롯한 파파존스 베스트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롯데리아, ‘기가지니’ 활용 홈 서비스 주문 시스템 론칭=롯데리아가 기가지니를 활용한 주문 시스템을 론칭한다. 기가지니 이용 고객은 “지니야 롯데리아 주문해줘!” 또는 “롯데리아 시켜줘”라고 하면 기가지니를 통해 롯데리아 홈 서비스 콜센터 상담원으로 연결되어 주문이 가능하고, 기가지니와 연결된 IPTV화면을 통해 홈서비스 추천 메뉴 10종과 신제품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인터넷 전화를 사용하지 않는 고객은 전화번호를 모바일로 전송 해준다. 롯데리아는 론칭을 기념해 기가지니를 통한 홈 서비스 주문 고객 대상에게는 2월 28일까지 롯데리아 베스트 메뉴 3종(모짜새우, 핫크리피, 클래식 치즈) 중 1종의 버거를 무료로 증정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