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현대카드, 서울·부산 5성급 호텔 패키지상품 할인 外 신한

[금융 이모저모] 현대카드, 서울·부산 5성급 호텔 패키지상품 할인 外 신한

기사승인 2018-05-18 14:39:43

현대카드가 서울과 부산에 있는 5성급 호텔 이용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문화마당’에 놀이기구를 설치하고 이를 전달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현대카드, 5성급 호텔 패키지상품 40% 할인 이벤트 진행

현대카드는 서울과 부산에 있는 5성급 호텔 이용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 호텔위크 행사를 한다.

행사는 6월 한달 간 진행한다. 참여 고객은 숙박과 조식, 다양한 부대 서비스가 포함된 해당 호텔의 대표 패키지 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서울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플라자 ▲롯데호텔월드 ▲르 메르디앙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 ▲서울 신라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파크 하얏트 서울이 대상이다.

부산은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을 이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 플래티넘 이상급 카드를 보유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인당 각 호텔 별로 1객실(1박)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을 원하는 회원은 23일부터 내달 29일까지 해당 호텔 예약과에 전화해 현대카드 호텔위크 예약이라고 밝히고 진행하면 된다. 선착순으로 예약받고 사전 예약이 필수다.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예약불가일(black-out date) 없이 모두 동일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 더욱 유용하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새롭게 진행하는 현대카드 호텔위크가 회원들이 경제적으로 호텔스테이를 즐기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한카드, 상암동 문화비축기지에 어린이 놀이터 지원

신한카드는 상암동 문화비축기지 내 ‘문화마당’에 놀이기구를 설치하고 이를 전달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이광준 문화비축기지 기지장에게 배 형태의 무동력 놀이 기구를 설치해 전달했다.

문화비축기지는 마포구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 인근 매봉산에 위치한 폐산업시설 ‘마포석유비축기지’를 재생한 생태문화공원이다. 석유비축탱크의 공간적 특성을 살리고 역사적 의미를 보존한 친환경 복합 문화공간으로 조성돼 가족 단위 방문객이 늘어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문화비축기지 어린이 놀이터 지원뿐만 아니라 아름인 도서관 등 아동, 어린이 등 미래 세대 육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