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하나금융투자, ‘Lucky 4 연금 Event’ 실시 外 미래에셋대우

[금융 이모저모] 하나금융투자, ‘Lucky 4 연금 Event’ 실시 外 미래에셋대우

기사승인 2018-07-12 09:43:48

하나금융투자, ‘Lucky 4 연금 Event’ 실시

하나금융투자는 오는 9월 30일까지 ‘Lucky 4 연금 Event’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보유하고 있는 연금계좌를 이전하거나 연금계좌를 신규로 가입하는 손님들은 총 4가지 이벤트를 통해 선물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행사 상품권 추첨’은 연금저축을 30만원 이상 가입하는 손님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일본 해외여행 상품권, 2등 2명에게 제주도 푸른밤 여행, 3등 3명에게 여수 밤바다 여행, 4등 10명에게 호텔숙박권, 5등 10명에게 호텔 뷔페 식사권을 준다. 

‘상품권 증정’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하나UBS자산운용, 한국투자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 신영자산운용, 피델리티자산운용, 한국밸류자산운용의 연금저축, 개인형IRP펀드에 가입한 손님에게 상품권을 준다. 

가입한 금액에 따라 연금저축계좌는 최대 5만원, 개인형 IRP는 최대 3만원, 적립식 연금저축과 IRP는 최대 2만원까지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상품권을 받기 위해서는 10월말까지 잔고를 유지하여야 하며, 운용사별 입금액을 합산하여 상품권을 받게 된다.

신규로 가입하는 손님 선착순 2,000명에게는 ‘스테인리스 파스타볼 세트’를 주고, 참여하는 손님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연금담보대출 이율을 3%로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다. 

변재연 하나금융투자 상품전략본부장은 “우리나라가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노후 대비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라며 “하나금융투자에서 마련한 ‘Lucky 4 연금 Event’를 통해 많은 손님들께서 행복한 노후를 위해 하나금융투자의 차별화된 연금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하시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미래에셋대우-대명그룹 금융교육 MOU 체결

미래에셋대우는 지난 9일 포시즌스호텔에서 대명그룹과 금융교육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대명그룹 박흥석 부회장, 미래에셋대우 최현만 수석부회장 등이 참석해 금융교육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미래에셋대우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금융소비자의 권익향상과 소비자보호를 위해 1사 1교 금융교육과 각종 맞춤형 금융교육 특강(초, 중, 고, 군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금융감독원 20대 금융관행 개혁과제 중 하나인 1사 1교 금융교육 확대를 위해 전국 초, 중, 고등학생은 물론 대명그룹과 결연되어 있는 2개의 군부대를 대상으로도 금융교육을 실시해 금융소비자보호 교육 또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대명그룹과 미래에셋대우는 금융소비자의 원활한 금융교육 확대, 문화행사, 각종 워크샵 등 상호 적극 협력을 통해 정부정책과 감독당국의 개혁과제에 발맞춰 금융교육의 기회를 확대시키기로 합의했다.

미래에셋대우 최현만 수석부회장은 “양사가 협약을 맺는 것에 대해 상당한 자긍심을 가지고 1사 1교뿐만 아니라 생애주기별 금융교육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대명그룹과 상호 협력해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명리조트는 16개의 리조트를 보유한 레저부문 국내 1위 기업으로 전국 최대 규모의 회사 워크샵과 초, 중, 고등학교의 수련회, 수학여행 장소 등 대규모 단체 행사 장소로 많이 이용되고 있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