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유안타證, 티레이더 Gift box 이벤트 시행 外 미래에셋대우

[금융 이모저모] 유안타證, 티레이더 Gift box 이벤트 시행 外 미래에셋대우

기사승인 2018-07-19 10:20:11

유안타증권, 티레이더 Gift box 이벤트 시행

유안타증권은 이달 19일부터 올해말까지 스마트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고객이 ‘티레이더PRO’를 가입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티레이더 Gift box’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마트계좌는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개설한 계좌다. 유안타증권 ‘스마트 계좌개설’ 앱(APP)을 설치한 후 소정의 실명확인 절차만 거치면 스마트폰에서 CMA, 주식, 펀드 등의 계좌개설을 편하고 빠르게 할 수 있다.

'티레이더PRO'는 실적, 수급, 차트 등 빅데이터 알고리즘 분석으로 특허 받은 인공지능 주식 투자자문 시스템 '티레이더'의 프리미엄 서비스다. 티레이더 서비스 전체에 가치투자를 돕는 좀 더 심화된 기업의 재무관련 콘텐츠와 다양한 차트에서 티레이더 매매신호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마트계좌를 개설하고 '티레이더PRO'를 가입해 이용한 고객이 매월 이용조건에 따라 적립한 '별'로 100% 경품당첨 룰렛 및 스페셜경품 추첨 등 다양한 경품혜택 기회에 중복 응모할 수 있다.

최초 스마트계좌 개설 후 '티레이더PRO'를 가입하면 1개의 별이 다음달 신규 적립된다. '티레이더PRO'를 이용해 주식을 매월 합산 1000만원, 5000만원, 1억원 이상 매매 시 각각 1~3개의 별이 다음달 추가 적립된다. 또 개설된 스마트계좌로 펀드 및 ELS에 1천만원 이상 가입 시 2개의 별이 다음달 적립된다. 

유안타증권 황재훈 스마트채널팀장은 “유안타증권 스마트계좌를 개설하고 ‘티레이더PRO’ 를 활용해 거래하는 고객분들께 재미있는 경품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성공투자를 지원하는 유안타만의 차별화된 인공지능 주식 투자서비스인 ‘티레이더PRO’를 활용해 경품 혜택은 물론 투자수익 향상을 꾀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래에셋대우 영통WM, 올림픽WM 투자설명회 개최

미래에셋대우 영통WM, 올림픽WM은 19일 각각 영업점에서 투자설명회를 진행한다.

영통WM은 오후 3시 40분부터 VIP서비스본부 한상춘 부사장이 강사로 나와 ‘글로벌 경제 전망과 최근 현안 점검’을 주제로 강의한다. 올림픽WM은 오후 4시부터 유학종 수석매니저가 강사로 나와 ‘현금흐름을 주는 스마트한 연금자산 제안’을 주제로 강의한다.

투자설명회에 대한 문의는 영통WM, 올림픽WM)으로 하면 된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