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해외주식 이벤트 진행…‘주식투자와 해외여행 동시에’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9월 28일까지 다양한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주식 첫거래 고객 대상으로 거래국가 상관없이 누적 거래 금액 별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타사에서 해외주식을 입고해 최초로 거래하시는 고객에게도 상품권 증정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주식 거래 고객에게 국민관광상품권을 이용한 해외여행의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최근 한국예탁결제원에 따르면 해외주식 직접 매수가 역대 최대를 기록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특히 해외주식을 처음 투자하는 고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한국투자증권, 예비 투자권유대행인 교육 지원
한국투자증권은 예비 투자권유대행인을 대상으로 펀드ㆍ증권투자권유대행인 9월 자격시험 대비 온라인 강의와 교재를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금융교육전문기관 이패스코리아와 제휴하여 진행되는 이번 교육 지원은 펀드·증권투자권유대행인 자격시험을 위한 정가 9만원 상당의 요약강의와 문제풀이 과정(교재포함)을 각각 1만5000원으로 할인해 제공한다. 또한 시험 합격시 한국투자증권 투자권유대행인으로 등록하면 할인 수강료 역시 전액 환급 처리해준다.
수강 신청은 이패스코리아의 한국투자증권 전용사이트에서 회원 가입 후 가능하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