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브랜드 에디슨(㈜아이엔피)이 신제품 '에디슨프렌즈 맘 편한 스텐도시락 가방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에디슨프렌즈 맘 편한 스텐도시락 가방세트'는 스텐 용기를 사용하여 위생적일 뿐만 아니라 보온 유지에도 탁월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에디슨프렌즈 맘 편한 스텐도시락 가방세트는 스텐케이스를 용도에 따라 탈 부착할 수 있어 보온 유지가 필요한 음식이라면 스텐케이스를 넣어 사용하고, 샌드위치와 같은 간식은 스텐케이스를 빼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도시락통은 섞임 방지 실리콘 패킹으로 칸막이에 있는 음식이 넘치거나 섞이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실리콘 패킹 홈은 세척이 쉬운 와이드 형태로 되어있다. 넓은 홈으로 별도의 세척 도구 없이 쉽게 분리하여 세척이 가능해 세균 걱정 없는 위생적인 도시락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일체형 칸막이 디자인을 택해 깔끔하게 보관이 가능하며, 다양한 음식을 담을 수 있고, 용량도 충분하다. 기존 도시락 보다 더욱 커진 500ml의 용량으로 음식을 더 많이 담을 수 있다. 도시락으로 밥을 먹기 싫어하는 아이에게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 도시락 뚜껑에는 에디슨의 자사캐릭터인 부엉이(올리), 사자(하이언), 토끼(래니) 3종의 귀여운 입체 캐릭터를 부착했다.
에디슨(㈜아이엔피) 관계자는 “에디슨프렌즈 맘 편한 스텐도시락 가방세트는 완벽한 밀폐력으로 엄마의 맘을 편하게 해주기 위해 제작됐다”며 “친환경 소재로 100% 국내 생산이라 안심할 수 있다. 앞으로도 에디슨은 교육적이면서 안전하고 믿음 가는 제품을 만드는데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디슨(㈜아이엔피)은 아이들이 쉽게 젓가락의 원리를 배우는 ‘에디슨 젓가락’을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의 특허출원 및 등록을 받았으며, 해외에서도 국제특허 및 미국, 중국, 일본, 대만 등에 특허 등록에 되어 있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