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 ‘아이리시커피’ DJ FESTIVAL 성료

푸르밀, ‘아이리시커피’ DJ FESTIVAL 성료

기사승인 2019-04-19 09:09:32

푸르밀이 아이리시커피와 함께하는 ‘아이리시커피 디제이 페스티벌’을 성료했다.

19일 푸르밀에 따르면 지난 18일 서울 더 리버사이드 메이드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푸르밀이 국내 최초로 위스키를 넣어 선보인 ‘아이리시커피’의 트렌디한 컨셉을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2030세대가 음악과 함께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아이리시커피는 아일랜드의 대표 커피를 재해석해 선보인 제품으로, 위스키에 초콜릿과 생크림 등을 넣어 만든 아일랜드산 리큐르를 함유한 제품이다. 오리지널 컵 타입과 위스키를 아이리시 크림향으로 대체한 논알콜 타입 두 가지로 출시됐다. 유럽 정통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감각적이면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출시 후 큰 관심을 받았다.

바텐더들이 즉석에서 제조해 선보인 아이리시커피도 높은 관심을 받았다. 참여자들이 위스키 함량을 선택해 원하는 스타일로 맛 볼 수 있도록 제공했다. 

또한 현장에서 아이리시커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제품 시음 부스를 운영했으며, 아이리시커피 조형물과 포토월을 설치해 자유롭게 사진을 찍으며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행사를 위해 특수 제작한 LED 팔찌와 웰컴 드링크 제공, 메이크업 서비스, 아이리시 포토타임, 럭키드로우 경품 추첨 등 풍성한 이벤트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푸르밀 관계자는 “젊은 소비층에게 주류를 함유한 아이리시커피의 콘셉트를 색다르고 재밌게 전달하고자 음악과 함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