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차정원과 함께한 ‘정원의 여름’ 화보 공개=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이 배우 차정원과 함께 촬영한 ‘정원의 여름’ 화보와 영상을 최근 공개했다.
화보에서 차정원은 여름 향기 물씬 나는 싱그러운 배경에서 W컨셉의 여름 리조트 시즌 키 룩들을 자신만의 내츄럴한 매력으로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복 여신으로 불리는 그녀답게 화사한 컬러의 블라우스부터 원피스, 데님, 티셔츠, 파나마 모자와 위빙샌들까지 바캉스 시즌에 필요한 데일리 아이템들로 다채로운 OOTD(Outfit Of the Day, 오늘의 옷차림)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는 원피스에 와이드 팬츠를 레이어드하거나 블라우스에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톤인톤으로 매치하는 등 차정원의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찾아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앞서 W컨셉은 지난 4월에도 차정원과 함께 아날로그 감성이 묻어나는 ‘정원의 봄’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갤러리어클락, 배우 변요한과 함께한 ‘대체불가 분위기’ 워치 화보 공개=시계 전문 편집샵 갤러리어클락(Gallery O`clock)이 배우 변요한과 함께한 청량함 가득한 워치 화보를 최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배우 변요한과 갤러리어클락(Gallery O`clock)의 워치 브랜드 중 5개 남성 시계 브랜드 ▲시티즌 ▲융한스 ▲아르키메데스 ▲루미녹스 ▲폴스미스 워치가 함께한 화보로 천의 얼굴을 지닌 배우 변요한의 변화무쌍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하루 일상을 담았다.
공개된 화보에서 변요한은 따스한 햇볕 아래서 테니스를 치고, 차분하게 음악을 감상하고 체스 게임을 즐기는 등 일상 속 변요한의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변요한 특유의 푸르른 여름을 닮은 청량한 미소와 힘있는 눈빛, 댄디한 비주얼과 시티즌, 융한스, 아르키메데스, 루미녹스, 폴스미스의 세련된 워치 스타일링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독보적인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변요한은 커버컷에서 아이보리 컬러 니트에 세련된 블랙 다이얼이 돋보이는 시티즌 시계를 매치해 부드러우면서도 역동적인 느낌의 룩을 완성했다. 이외에도 깔끔한 셔츠, 캐주얼한 느낌의 티셔츠와 점프수트, 컬러감이 돋보이는 니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에 맞춰 융한스, 아르키메데스, 루미녹스, 폴스미스 시계를 각각 매치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워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갤러리어클락 관계자는 “올해 30주년을 맞이한 국내 최대 시계 전문 편집샵 갤러리어클락의 워치 브랜드 중 5개 남성 시계 브랜드 시티즌, 융한스, 아르키메데스, 루미녹스, 폴스미스가 뛰어난 연기력과 독보적인 분위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변요한과 함께 한 편의 영화 같은 화보를 완성했다”고 말했다.
◎MCM, 청량한 푸른빛 여름 하늘 연상시키는 화보 공개=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파란 여름 하늘을 연상시키는 ‘얼루어 코리아’ 화보를 공개했다.
가수 라이관린과 함께 ‘블루&화이트’의 콘셉트로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는 MCM의 2019 봄/여름 제품인 ‘MCM 레즈닉 화이트 로고’ 라인을 활용해 라이관린의 독보적인 시크한 매력부터 여심저격 활기찬 감성까지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조각 비주얼’ 라이관린은 스포티한 무드가 드러나는 MCM 나일론 백팩에 힘멜 스니커즈를 착용해 절제된 소년미를 어필하며 시선강탈 남친룩을 선보였다. 올 시즌 트렌드로 뜨고 있는 버킷햇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 스트리트 감성을 더욱 살렸다.
또한 라이관린은 물감이 번져나간듯한 의상에 MCM 벨트백을 착용하고 캐주얼한 아이템인 캡모자를 더해 자체발광 힙스터룩을 완성하며 진정한 ‘만찢남’의 분위기를 보여줬다.
라이관린이 화보에서 착용한 제품은 모두 MCM의 2019 봄/여름 루프트 컬렉션이다. 공기, 대기를 뜻하는 독일어 ‘루프트’에 착안해 자유로운 이동성에 초점을 뒀다. 대기를 상징하는 블루‧화이트‧그레이와 같은 색상과 공기·바람을 형상화한 부풀어 오른 실루엣이 특징이다.
◎FRJ, 4년 연속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공식 후원사 참여=에프알제이(FRJ)는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4년 연속 후원사로 참여하고 미스코리아 미(美) 에프알제이(FRJ) 타이틀을 이어간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16년부터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의 공식 협찬사로 선정된 FRJ는 본선 후보자들의 매력적인 청바지 핏을 보여줄 수 있도록 미코진(미스코리아진)을 포함한 티셔츠, 숏팬츠 등 다양한 캐주얼 의류 제품 420여벌을 지원한다.
‘2019미스코리아 미(美) FRJ’ 수상자는 미스코리아 미의 영예와 함께 1년 동안 FRJ 브랜드 홍보대사 및 모델로 활동하며 FW광고 촬영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후보자들에게 제공되는 미코진은 다리가 길어보이는 발목 길이에 엉덩이의 곡선을 최대한 살린 디자인으로 각선미를 살릴 수 있게 도와준다. 가벼운 원단을 활용해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올해로 63회째인 2019 미스코리아 대회는 7월 11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릴 예정이다.
◎‘스타워즈 x 스윗피쉬’ 스니커즈 컬렉션 기념 파티 열려=슈즈 브랜드 스윗피쉬(Switfish)는 오는 27일 ‘Switfish x STARWARS DAY’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스윗피쉬(Switfish)가 스타워즈와의 협업 컬렉션을 무신사에서 런칭 시작으로, 명동 아트모스에서도 팝업 매장을 운영하며 스타워즈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신발 그 이상의 가치를 추구하는 스윗피쉬의 이번 메인 제품 PG 스니커즈는 프라모델 키트 콘셉트로 스니커즈 패키지에서 볼 수 없었던 스니커즈 이외의 구성품으로 3D 플라스틱 키트, 조립 설명서, 그리고 스니커즈를 디스플레이 할 수 있는 백그라운드 슈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타워즈와 협업한 2차 출시 제품도 선보인다고 전해진다. 1차 출시에서 볼 수 없었던 스타워즈 캐릭터 PG 스니커즈 6종을 만나 볼 수 있다. 스윗피쉬 x 스타워즈 데이 행사는 27일 오후 7시 성수동 수피 매장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