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졸로, 내달 10일까지 프로모션 진행…롯데百 부산본점‧대구점

피졸로, 내달 10일까지 프로모션 진행…롯데百 부산본점‧대구점

기사승인 2019-10-27 15:46:5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졸로(Pisolo)’는 롯데백화점 창립 40주년을 맞아 오는 11월10일까지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과 대구점에서 창립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백화점 창립 기념 프로모션은 창립 행사 기간 내 피졸로 ‘모션베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최대 30% 할인(제품 사이즈별 할인율 상이)과 30만 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까지 더해져 창립 기념 내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혼수‧이사를 앞둔 고객에게는 추가 5% 할인과 주말에 진행되는 사은행사까지 중복 진행이 가능해 보다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피졸로는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유명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직접 브랜딩부터 제품 디자인까지 참여해 만들어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그 해 롯데백화점 여러 지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올해 3월 정식 입점했다.

‘현대인의 생활을 완성시키는 침대’를 모토(Motto)로 과학과 예술이 결합된 최상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화려한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의 모션베드(총 6종 컬러)와 다음 달 출시 예정인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모션베드(총 5종 컬러)까지 만날 수 있다.

침실 환경의 라인업을 완성시켜 주는 ‘베딩’ 제품도 있다. 먼저, 고급스러운 느낌의 호텔식 베딩으로 알려진 ‘듀오 사틴 베딩’과 다채로운 컬러와 유니크한 멘디니 패턴을 그대로 담아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직접 디자인한 ‘멘디니 컬렉션 베딩’도 준비된다.

피졸로 관계자는 “롯데백화점과 기획하는 최대 행사이기 때문에 평소 모션베드 구매 계획이 있던 고객분들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11월에는 피졸로 모션베드 신제품 출시 예정으로 보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