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유수환 기자 = NH농협은행, 주택청약저축 가입고객 500만명 달성 이벤트
NH농협은행은 지난 3일 서울시 중구 본점에서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고객수 500만명 달성 기념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지난달까지 진행된「가입고객 500만명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고객 이벤트」에서‘행운의 주인공’으로 당첨된 500만명째 가입고객에게 경품(농촌사랑상품권 100만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NH농협은행 손병환 은행장은 “내집 마련의 시작을 NH농협은행과 함께 해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그동안 애써주신 임직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마음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더욱 고민하고 보다 나은 금융서비스와 혜택으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농협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하나멤버스, CU와 호빵 50% 할인 이벤트 진행
하나금융그룹은 그룹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하나멤버스’와 CU와의 제휴를 통해 ‘하나머니 체크카드’로 11월 중 호빵을 구매하는 손님께 결제액의 50%를 ‘하나머니’로 재적립 해드리는 할인 이벤트를 한달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쌀쌀해지는 계절에 맞춰 손님들이 겨울철 인기 간식인 호빵을 보다 손쉽게 즐기며 생활 속 소소한 금융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다.
11월 한달 간 ‘하나머니 체크카드’로 CU에서 호빵을 구매하는 손님께 상품 종류에 관계없이 결제액의 50%를 1인당 최대 5000 ‘하나머니’까지 재적립한다. 전국에 있는 모든 CU 매장에 적용되며, CU에서 진행하는 호빵 ‘2+1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와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하나머니 체크카드’는 하나머니를 활용해 전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으로 지난 7월 출시되었다. 별도 은행 계좌 없이도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와 연동해 결제 시 ‘하나머니’가 차감된다. 만약 ’하나머니’ 잔액이 부족하면 ▲계좌 충전 ▲제휴사 포인트 전환 ▲무료적립(룰렛, 광고 및 이벤트 참여 시 머니적립 등) ▲하이브리드 서비스 신청(최대 30만원까지 신용거래로 이용) 등을 통해 활용 가능하다.
또한 ‘하나머니 체크카드’는 연회비 무료로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 이용 시 결제금액의 0.2%, 국내 온라인 가맹점 외 전 가맹점에서 이용 시 결제금액의 0.1%가 최대 200만 ‘하나머니’까지 적립되며,’하나멤버스’ 앱을 통해 간편한 발급 및 등록이 가능하다.
하나멤버스 관계자는 “겨울철 추억의 간식인 호빵을 통한 손님들과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CU와 협업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하나머니 체크카드’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앞으로도 계속해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shwan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