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의회, 지무진 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의성군의회, 지무진 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박화자 의회운영위원장 경북의정봉사대상 수상

기사승인 2021-01-27 11:50:52
의성군의회 정례회 모습. 

[의성=쿠키뉴스] 최재용 기자 = 경북 의성군의회는 지무진 의원과 박화자 의회운영위원장이 ‘전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 지방의정봉사상’과 ‘2020 경북도 의정봉사대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방의정봉사상’은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활동에 대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은 전국 기초의회의원 중에서 의욕적인 지방의정 활동을 통해 지역 발전과 주민을 위해 헌신 봉사하는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지무진 의원은 제8대 의성군의회 통합신공항이전 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진취적이고 소신 있는 리더십으로 통합신공항 이전을 위해 힘써왔다.

 ‘경북도의정봉사대상’은 경북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주관하는 것으로 기초의회 의원 중 의욕적인 지방의정을 통해 지역 발전에 헌신한 의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박화자 의회운영위원장은 제8대 상하반기 의회운영위원장을 역임하면서 ‘의성군 임산부전용주차구역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안’등의 조례안을 발의하고, 안계전통시장 활성화 사업, 청년주거단지 조성 사업 등에 관심을 갖고 군정질문을 실시하는 등 적극적인 의정 활동을 보여 수상자로 선정됐다.

박화자 의회운영위원장과 지무진 의원은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면서 지역민들과 공감하는 의정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