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백화점·모던하우스, ‘설명절 기획특가대전’ 실시

동아백화점·모던하우스, ‘설명절 기획특가대전’ 실시

기사승인 2021-02-08 14:00:49
동아백화점 수성점. 이랜드리테일 제공.
[대구=쿠키뉴스] 최재용 기자 =대경권 이랜드리테일 동아백화점은 오는 16일까지 ‘설명절 기획특가대전’을 연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키플링·아가타·피에르가르뎅(잡화)·니콜밀러·피에르가르뎅·PAT·앙드레김골프 등이 참여하는 설명절 기획특가대전과 구찌·프라다·생로랑·페레가모·발리 등이 참여하는 럭셔리 갤러리 최대 50% 시즌오프 행사가 열린다.

또 프로젝트M·핸어스·숲·티렌·이엔씨·리스트·크로커다일·아르테·쉬즈미스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의류 특가대전과 인디고키즈·펠릭스키즈·코코리따·유솔·더데이걸·치크 등이 참여하는 우리아이 빛나게 해줄 설날코디제안전이 동시에 진행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리스크·비지트인뉴욕·아르테·비꼴리끄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의류 최대 80% 할인 특가전과 설명절 균일가대전, 신변잡화/아동·남성·스포츠 특별가제안전 등을 마련된다.

대경권 전지점 모던하우스에서는 같은기간 PINK FIT 홈트용품 10% 할인행사를 비롯해 말랑 찰떡 침구 시리즈 할인행사, 가죽소파/델카 테이블 할인전, 욕실용품 교체전 등이 열린다.

동아쇼핑 등 식품매장에서는 10일부터 5일간 연휴 전 마지막 특가 알뜰살뜰 설날 장보기 행사와 제철과일 골라잡기, 봄나물모음전 등이 진행된다.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