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쿠키뉴스] 최석환 기자 =양양군은 드라마 펜트하우스 박호산 배우 주연 군 홍보영상이 딱딱했던 자지단체 홍보 영상 이미지를 벗어나 호평을 받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군이 이번에 제작한 '알지? 양양 핫한 거'홍보 영상은 평균시청률 17%를 자랑하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에 출연중인 배우 박호산을 주연으로 반복적인 음원과 기획력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영상에는 다양한 컨셉을 한 박호산 배우가 양양테마송을 맞춰 율동을 한다. 배경에는 양양송이, 연어, 서프보드, 파도 등 군 대표적인 이미지 사진과 일러스트로 구성해 레트로 감성을 자아낸다.
군에 따르면 박호산 배우가 부르는 양양테마송은 '양양양양 양양양~~'이라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귓가에 맴돌며 계속 흥얼거리게 돼 양양에 대한 이미지를 임팩트 있게 잘 살렸다는 평가다.
홍보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코로나 때문에 우울했는데 빵빵 웃게 되네요ㅋㅋㅋ", "하루 종일 흥얼댈 것 같아요. 양양양양 양양양~", "계쏙 귀에서 맴돌아요. 최고", "한번보고 중독되었어요, 귀여웡", "기획 좋드아" 등 호평을 하고 있다.
한편, 박호산 배우는 지난 2016년부터 서핑에 반해 양양해변을 꾸준히 찾고 있는 서퍼 6년차 서핑마니아다.
nuog@kukinews.com
시장님은 퐁피두만 좋아해?
야구팬들이면 누구나 들어간다는 MLB파크. 그 MLB 파크에서 인증하는 세계 3대 야구팬은 밤비노의 저주를 푼 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