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 지방선거 공천, 공정과 상식의 마음 - 실천이 필요한 때 [기고]

6.1 지방선거 공천, 공정과 상식의 마음 - 실천이 필요한 때 [기고]

박영희 국민의힘 천안시 비례의원 예비후보

기사승인 2022-05-06 11:25:33
박영희 예비후보.
이번 지방선거도 공정과 상식으로 국민과 함께 이겨내야 한다. 최근 국민의 힘 충남도당의 공천과정에서 벌어지는 일들에 대해서 저 역시 출마자의 한 사람으로 걱정이 앞선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자가 공정과 상식을 외쳐 국민들이 대통령에 당선시켜 주셨는데 그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공천 잡음이 여기 저기에서 터져 나오는 건 선거에 좋은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지금은 시기적으로 중요한 때인 만큼  공천을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이 우선적으로 당을 생각하는 마음이 있었으면 한다

특히, 충남은 윤석열 대통령 당선자의 고향이기도 하기에 더욱 더 조심스런 행동으로 국민의 마음을 얻어 이번 지방 선거를 압승토록 해야 할 것이다.

2500년 전 공자의 기본 사상인 인(仁)이 이 시점에 생각나는 것은 누구든지 예(禮)가 아니면 보지 말고, 듣지 말고, 말하지 말라던 이야기가 정치 세상에서도 통용된다면 얼마나 아름다운 사회가 될 수 있을까 생각해본다.  

국민의 힘은 오랜 역사를 가진, 이제 정권을 다시 찾은 집권 여당으로 국민에게 오랜 동안 사랑을 많이 받는 당이 되었으면 한다.
오명규 기자
mkyu1027@kukinews.com
오명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