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교육청 감사관 고재술‧홍보담당관 김학주

전남교육청 감사관 고재술‧홍보담당관 김학주

기사승인 2022-08-23 11:20:18
전남교육청이 개방형직위 공모를 통해 감사관(3급)에 고재술(56, 사진 왼쪽) 고흥평생교육관장, 홍보담당관(4급)에 김학주(50) 씨를 각각 최종 합격자로 23일 발표했다.
전남교육청이 개방형직위 공모를 통해 감사관(3급)에 고재술(56) 고흥평생교육관장, 홍보담당관(4급)에 김학주(50) 씨를 각각 최종 합격자로 발표했다.

고재술 감사관 임용예정자는 1990년 교육행정직 공무원시험에 합격한 뒤 나주공공도서관 총무부장, 보성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장, 전남교육청 노사정책과장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고흥평생교육관장(4급)으로 재직 중이다.

김학주 홍보담당관 임용예정자는 전남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한 뒤 전남교육청 정책기획담당관실과 홍보담당관실에 근무했으며,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목포시지역위원회 홍보특보 등을 역임했다. 

두 사람은 임용 결격사유 조회 등 절차를 거쳐 9월 1일자로 임용될 예정이다.

도교육청은 지난 7월 개방형 직위인 두 자리에 대해 모집공고를 했으며, 8월 4일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와 8월 12일 면접시험(선발시험위원회)을 통해 임용후보자를 최종 결정했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감사관은 감사기구의 독립성 및 감사역량 강화에 기여하고, 홍보담당관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홍보업무의 경쟁력 제고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무안=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신영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