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27일 (일)
경기도-경과원, 기능성화장품 임상시험 지원 참여기업 모집…최대 1500만 원 지원

경기도-경과원, 기능성화장품 임상시험 지원 참여기업 모집…최대 1500만 원 지원

기사승인 2023-03-30 12:49:09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박진영 기자
bigman@kukinews.com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경과원)이 중소기업의 뷰티 소재 개발 및 상용화를 위한 '국내·외 천연물 및 합성물 소재개발 사업'의 임상시험 지원 참여기업을 다음 달 14일까지 모집한다.

국내·외 천연물 및 합성물 소재 개발은 도내 화장품·뷰티 산업의 기술력 및 제품고도화를 위한 사업이다. 올해 경과원은 이 사업을 통해 미백, 주름 개선, 보습에 효과가 있는 기능성화장품 소재 개발 기업 총 4개 사를 지원한다.

지원기업으로 선정되면 미백, 주름 개선, 보습 분야의 기능성화장품 효능 입증을 위한 맞춤형 임상시험비 최대 150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 자격은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으로 본사, 연구소, 또는 제조시설 중 1개 이상이 경기도에 소재하는 기업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경기도 홈페이지 또는 이지비즈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내려받은 뒤 작성해 이메일(happysun@gbsa.or.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바이오산업과 뷰티헬스케어팀 혹은 경과원 바이오센터 효능평가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수원=박진영 기자 bigman@kukinews.com
박진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NHN ‘다키스트 데이즈’ 글로벌 출격 임박…OBT 앞서 게임성 강화 ‘총력’

NHN 신작 좀비 아포칼립스 게임 ‘다키스트 데이즈’가 지난 24일 글로벌 오픈 베타(OBT) 서비스를 시작했다. 미국 서부 사막 배경의 슈팅 RPG ‘다키스트 데이즈’는 현실적인 공간에서의 몰입감 높은 내러티브가 특징인 게임이다. 이용자는 좀비, 복면단 등 여러 위협을 헤쳐 나가며 성장할 수 있으며, PvE, PvP 등 다양한 콘텐츠에도 도전할 수 있다.‘다키스트 데이즈’만의 매력을 구축하기 위해 개발진은 이용자 의견 청취에 집중했다.